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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AE] 자율주행차의 "자율주행 단계" 흔히을 위해 업데이트된 비주얼 차트 발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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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E International은 자동화 없는 상태에서 완전 자동화까지 6개 차원의 자율 주행을 정의하는 J3016의 "자율 주행 단계(Levels of Driving Automation)"보통으로 사용하기 위한 새로운 비주얼 차트를 발표하겠습니다.새 차트는 산업 및 언론에서 자주 언급되며 언급되는 수준에 대한 "소비자 친화적" 용어 및 정의를 제공합니다. infographic은명확성을제공하고소비자들이더한반적으로사용하는용어를사용함으로써혼란을없애는데도움이될것입니다.SAE J3016™:"도로 주행 자동차의 자율 주행 시스템과 관련된 용어에 대한 분류와 정의"는 부분적으로 초기 규제 체계 및 안전 설계 제조사 및 기타 회사를 구경하는 모범 사례의 제공의 속도를 앞당기기 위해서 발행되어(HAVs)의 개발, 테스트 및 구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미국 교통부(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USDoT)는 "연방, 자율 주행 자동차 정책(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에서 J3016의 6단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문서는 자율 주행 차 기술의 이해 관계자가 채택한 사실상의 글로벌 보통이다 옷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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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럽트 오랜만에 SAE 소식을 전하는 것 같네요. SAE(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는 정부기관이 아닙니다. 자동차 관련 사람들의 모임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자율주행차 수준에 대한 정의를 만든 뒤 세계 공짜로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한몫을 하고 있어요. 자율 주행 차에 대해서 한번이라도 관심을 갖고 있던 사람들은 J3016이라는 이는 길을 물어본 것 같아. 이 단지 를 제시한 곳이 SAE International인 것.​ 올해 7월에 J3016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에 대해서 고객 친화적인 그래픽을 발표한 뒤 이번에 다시 그림이 아닌 글로 정리된 그래프를 발표했네. 7월에 그림을 중심 차트를 발표할 때도 언급했지만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소비자들에게 더 쉽게 접근하는 비결의 1의 수단으로서 새롭게 차트를 발표하는 것 같아요. J3016은 그 시작이 자율 주행 차 개발을 위해서 필요한 용어 등에 대한 정의 및 개발 방향에 대한 안내를 앞두고 발표한 것이어서, 자율 주행 자동차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즉,일반인에게는별로필요없는정보입니다. 그러므로 J3016에 있는 스토리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을 위해서는 한번은 읽어 보는 것이 좋은 정보를 포함합니다. 저도 정리해 보려고 하는데 게으르고 의욕이 안나요. 그 핑계로 자율주행 단계를 정의한 부분이 전 세계 자율주행 개발 기준으로 정해졌고 자율주행 개발과 무관한 분야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쓰기 때문에 기존에 J3016에서 제시한 표가 보통 사람들이 이해하려면 많이 어려운 부분이 있게 되었습니다. 7월 그림 위주의 발표 이후 이번에 문자 표를 발표하는 단계까지 왔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관련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SAE로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번 발표는 스토리상으로는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요즘 사람들이 글보다는 미디어에 익숙해지는 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고 있는가는 사건이다. 하지만 '다만'을 만들어 봤자 '나쁘지 않다'의 '다만'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스토리를 발표하는 것이 관련된 스토리의 잘못된 해석으로 인한 글재주를 피하려는 모습은 좋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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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SAE 소식을 전할 때마다 소견이 가는 건 미국이라는 내가 그런 부분에서는 상당하다는 소견을 할 것이다. 국가가 모든 걸 하는 게 아니라 관련 단체들이 나쁘지 않은 표준을 생산하고 그 표준이 나라에서 쓸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낸 것이 특별히 우리에게는 없는 모습인 것 같아요. 제가 모를 수도 있어요. 물론 수많은 이해 당사자들 사이에서 중재 역할을 하고 줘야 하는 것이 나라의 역할 1것 이다니다. 하지만우리는지금학연,지연,인맥등을통한사회시스템을만들어왔기때문에우리가사는모습이그시스템속에서움직여야정상적인모습이되어진것이정말아쉬울때가있습니다. 저런시스템이좋다,자신있다를이야기하기전에공정하다,그렇지않다라는관점에서보면좋은시스템이아니죠. 물론우리가평등하다고하는국가라고해서학연,지연,인맥이없는건아니겠죠. 하지만 그게 세상을 움직이는 큰 부분은 아닌 것 같아요. 모든 사람이 판정을 인정할 수 있는 사회적 시스템이 만들어지면 서로 의심하는 부분이 크게 줄어들지 않을까 조금 소견합니다.갑자기 윤리교과서에 자신 있는 이야기를 하게 됐어요. 만약 불편을 끼치는 분이 계시다면 표준이 사람은 저런 소견을 하는 구인이라고 이해하시기 바랍니다.요즘 진실해서 제가 끼어드는 걸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어떤 강의를 하는 것도 아닌데....​ ◆ 7월에 발표한 자율 주행 수준 표준을 그림으로 표시한 그래프에 관한 글 이다니다.


    자율주행 수준을 분류해 정리한 제 글입니다. J30일 6의 이이에키울 번역한 일이므로 참고하십시오


    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 (이메일, 편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브잇다 안 가져도 됩니다. 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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