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새드/마sound/빙의글] House of Cards. #3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1:43

    http://m.blog.naver.com/amaranth06일 3/220956468965


    스토리 이해를 위해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탄 소년단/방탄/BTS/ 슬픈/마음/빙의문 House of Cards.#3Scriptwriter. 여섯단


    그렇게 잠시 구석에서 눈을 내리깐 채 혼자 허공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을 보고는 이내 정신을 차리고 그들을 바라보았다. 그러자 와인을 본 듯, 와인과 눈이 마주치면서 킹카드를 갖고 있다는 사람의 이 말에는 대답해야 할 것 같아 고개를 조심스럽게 끄덕이고 살짝 웃어보니 긴장했는지 와인을 멍하니 바라보던 그들의 표정도 점차 풀리기 시작했다. 그렇게 서로를 바라보며 웃고 있었던 것일까, 나에게 조커를 준 사람이 먼저 이 말을 꺼냈다.


    >


    "이제 같은 팀원인데..." "서로 믿고 의지를 해야 해서 자기소개를 할까요?그 말, 마지막으로 다들 나를 쳐다보고 내가 하라는 것 같아서 나는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다."000이고,,, 나이는 24살입니다.몇 년 동안 실업자 생활을 하다가 한 직장을 구했는데." "차 안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해 이곳으로 끌려왔어요.


    >


    "나는 박민지로 나는 23살입니다."저는 비서직인 줄 알았는데..." 어떤 차를 마셨더니 잠에서 깨어보니 여기였어요.


    >


    "저는 24세 쵸은호속에 나는 집에 있어""그냥 물 마셨을 뿐인데...""물 속에 뭔가 있었던 것 같네요.저기 이 강에서 기억이 안과예요.저도 눈을 뜨니 여기 위였어요.


    >


    "자기 입으로 내용하는 것은 좀 그렇네.""저 괜찮은 유명한 연예인인데...""21세의 배우 정 쵸은국입니다."나는 스케쥴 중에 분명히 내 차에 탄 것 같은데, 이상한 검은 양복을 입은 사람들이 있어서"그다음에 나도 정신이 혼미해져서, 눈을 떠보니 벌써 여분이었습니다."


    >


    "저는 23세의 김태현인 가이드 서비스 sound를 하는 사람이죠.한 소속사에서 섭외를 받고 어린이 돌 연습생을 하던데요." "연습실 안 책상 위에 생전처 sound를 보는 sound료에 호기심에 마셨더니" 다음으로 기억이 희미해져 깨어나 보니 이쪽이네요. 근데 확실한 건...남자 두 명이 저를 데리고 왔어요."두 남자가 ' 나쁘지 않는다'을 끌었어"과 이야기하는 태현의 스토리에 놀람으로 어이, 대현에 얼굴은 봤을려나와 들을 생각이었는지 당시 들려오는 목소리 sound에 우리는 모두 그 사람에게 시선이 쏠렸다.


    >


    "민윤기.., 25세.""작곡가. 나쁘지 않아도 나의 김태현. 쟤 마지막 스토리랑 똑같아." 흐려지는 정신을" 붙들고 보았는데 남자 둘이 다가와서 내 팔을 잡고 끌고 가서 미안해하지 않았다고 하지만 얼굴은 보지 못했다. 선글라스에 가면까지 끼고 있고.


    >


    저 역시 그렇습니다.모든 정적이 흘렀는지 나는 진지하게 의견을 밝혔고, 김태현 그렇게 윤기 씨의 그 얘기에 나는 의견을 말했다. 확실히 이건 누군가의 '소음모자'래. 누군가, 우리를 실험하는 것이라고 그렇게 오랫동안 의견하고 있었을까 하고 아까 내가 본 나무에 꽂혀 있던 트럼프 카드에 의견이 나왔고, 나는 조심스레 그 스토리를 가령 주어 그들이 알까 봐 조심스럽게 꺼냈다.예를 들어 나무에 박힌 트럼프 카드..." "뭐 하나 있었는지 아세요?" "그런 내 말에 아무도 대답하지 않고 그저 허공을 바라보고 있었고 나 역시 아..., 아무도 모르지만 의견으로 허락받으며 고개를 숙였는지 갑자기 들려오는 지민 씨의 목소리에 모두 지민 씨에게 집중하게 됐다.유하나에 아는 사람은 지민 씨 같다.


    >


    못 견디고 떠나간 사람들입니다....아마 여기서 나가는 게 아니라 어디론가 끌려가 아무것도 없는 곳에 갇힐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모르죠, 요즘은 죽었을지도...'


    >


    미안...미안해...미안해... 미안하다고!!" 음! 내가 주고싶어. 물건이 아니란 말이야!" 제발, 나를 도와줘..."그때의 마지막 숙연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는지, 갑자기 태형씨가 괴로워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아무도 그런 태형 씨에게 다가가지 못한 채 쳐다만 보고 있었다. 그것도 매우 슬픈 눈으로 도대체 왜 그러는지.... 그리고 둔탁한 소리가 들리자마자 태형씨는 그 자리에서 쓰러져 예기했다. 아까처럼... 그리고 스페이드의 그림자도 다시 과인하기 시작했다. 그 모양이 과인이 되자 검은 배경이 과인이 되고 모든 사람들이 사라지고 과인무가 많은 삭막한 야산 아래로 떨어져 버렸다. 과인 홀러...


    >


    (국밈님 땡큐베리맨취♥) 여러분 꼭 손팅공감 꾹이 해줍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