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가자격증 정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3:51

    안녕하세요~!제가 항상 소개할 자격은 관광통역안내사입니다.관광도 하나의 산업으로서 국가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고 판단해 문화관광부가 실시하는 통역 분야 최초의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여행 안내와 대한민국 문화를 소개할 목적으로 개설되었다고 한다.


    >


    관광통역안내사는 국내를 여행하는 외국인에게 외국어를 사용하여 관광지나 관광대상물을 설명하거나 관광안내를 하는 등 여행의 편의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만! 자격증을 취득하면 여행사, 호텔, 항공사, 해외여행업계, 프리랜서, 무역회사, 통역사 등의 경제사회적 발전과 함께 교통수단의 발전문화교류의 증대, 여가시각 증가에 따라 관광산업은 인류 전체에 공통되는 유망직종이라고 합니다~!


    >


    공인된 어학성적도 중요하다고 하더군요.준비하고 계신 분은 어학성적 관리도 하셔야겠네요. 모두 합격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