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드라마 시청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9:40

    '두박스의 신인' 순위를 알아보기 전에는 tvn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조사했는데요? 이번에는 jtbc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볼까요?wwwwwwwwwwww 생각보다 제가 본 드라마가 많아요..역시...드라마 "빛"은 다른 것 같아요 최근 sound바빠서 못보지만 다시 드라마를 보기시작하면 안되죠 먼저 들어가봅시다~~:)


    >


    >


    첫 자리밀회 5.4퍼센트에 가서 어디에도 기막힌?! 천만배우 유아인씨 놓지않아요~~ 김희유어씨 멋진배우 둘이 같이 만든 드라마 밀회가 첫위를 차지했던 짝짝짝짝! 드라마가 시작하고 나서 화제를 모으고, 역시 섹시한 유아인을 볼 수 있어서 모두 좋아했던 드라마. 그런데 연기 자체가 좀 부끄러워? 한가지 얘기니까 한편으론 비평도 많았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름대로 재미있게 봤네요!!! 동영상에 키스하는 거 완전하지 않아요.


    >


    >


    2위.하녀들 4.7퍼센트, 드라마도 재밌다고 소문이 잤습니다"즉석 즉석의 하녀들"이라는 드라마! 처음부터 에피소드에 완전 재밌는 드라마가 탄생했어요.하면서 유명해져서 시청률이 많이 오른 드라마. 저는 보지못했지만 저희 부모님이 보시고 재밌다고 하신 이이경씨의 부끄러운 사진을 보고 왔는데...


    >


    >


    3위. 마녀 보감 3.0%요즘 대세 완전히 있는 배우!윤.시, 윤 씨 아저씨의 어린이 소녀에서 여신 배우로서~돈.세론님 두분이 뵙지 않기 때문에 만든 드라마"마녀 보감 윤 시융님"이 퍼텐셜로 방송되었습니다!!완전히 아름다운자 여기저기서 야단이었다 한박 2일부터 최근 완전·캐리를 하고 있습니다 www군대를 갔다와서 다시 예전의 유행을 얻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다행히 성공한사람중 한명이라고 생각합니다드라마도 좋아지고 시청률 순위 3위의 눈 요기하세요 윤시윤 님 완벽한 몸매도 가져와봤어요 쿠쿠쿠


    >


    4위.욱시남쵸은키 2.8퍼센트 요즘은 잘 보이지 않베우이.입니다.원 씨, 옛날에 시크릿 가든에서 대히트를 쳤다 신윤상현상. 저는 이 드라마 안봤네요. 소문도 많이 들지 않은 것 같지만 4위요?재미 있는 본인이에요?만약"때 본 목소리" 계십니까?재밌는지는 아직 안봐서 공식은 아니지만 시청률=드라마의 재미도 본인 이름 성립해서 재미있는거 아닌가요? 저도 제시간에 시간본인이면 한번볼생각입니다


    >


    5위.유쟈 수신 거리 2.7%이도 못 봤던 드라마군요 ↓ 소개를 하고 싶은데 잘 몰라서 배우들도 내가 관심 있는 배우가 없으니까! 죄송하지만, 이 드라마는 아는 사람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여기서 jtbc드라마시청률 순위 발표를 마치겠습니다.아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